'끌리는 곳은 서비스가 다르다' 책 출간
페이지 정보
본문
2년여의 집필과 수정하고 또 수정을 반복해
드디어 제 책이 나왔습니다.^^
『끌리는 곳은 서비스가 다르다 』
소상공인은 고객과의 오해가 없도록 소통을 잘해야 합니다.
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관심을 갖고 내가 할 수 있는 서비스 무엇인지
고민하고 준비해 고객과의 조율을 통해
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찾아주는 끌리는 곳이 되는 것이라는 내용으로
이 책을 통해서 많은 소상고인들이 고객을 만족시키고,
각자의 그림을 그려가는 과정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
대한민국 모든 소상공인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법,
내 가게를 ‘끌리는 곳’으로 만드는 서비스의 힘!
조만간에 출판기념회를 통해서 책소개와 인사 올리겠지만
그전에 인터넷을 통해 책 구매가 가능합니다.
- 이전글'중앙뉴스' 보도자료 17.02.14
- 다음글박정순' 칼럼] 전주일보 11월 1일 16.11.0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