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북특별자치도 콘텐츠융합진흥원 고객만족자문위원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09회 작성일 25-01-14 14:11 목록 본문 전북특별자치도 콘텐츠융합진흥원에서 2024년 고객만족자문위원회가 있었습니다~2023년 자문의견의 추진결과가 만족스럽게 노력해주셨고 이번 기관 평가에서도 내부고객, 외부고객 모두 만족도가 높게 나와서자문위원으로서 기뻤습니다!도민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프로그램도 진행하시고 불만에 대한 개선 등 다각도로 노력 중이신 콘텐츠융합진흥원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~ ^^ 이전글2024년 사)감정코칭협회 추계학술대회 25.01.16 다음글2025년 1월 9일 '스피치 완성반' 47기 개강합니다~ 25.01.09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