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북개발공사 전직원 CS교육
페이지 정보

본문
오늘은 전북개발공사에서 전직원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~
"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에게도 진정한 친절이 전해진다!"
이는 고객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 중 하나인데요~
직원들이 쌓이는 스트레스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
그 감정이 말투와 표정으로 고객에게 전달될 수 밖에 없습니다.
그래서 오늘 교육에서는 스트레스 관리법과 회복탄력성을 높이는 방법을 함께 배우며
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였습니다.
바쁜 일정 속에서도 집중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전북개발공사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서로를 위한 작은 변화들이 모여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전북개발공사의 문화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!! ^^
- 이전글전북개발공사 신사원대상 직장생활에서 꼭 필요한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기법교육 25.04.01
- 다음글'스피치완성반 48기' 5주차 수업 25.04.0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