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후기
> 커뮤니티 >

전북개발공사 전직원 CS교육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25-04-01 14:13

본문
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4238_712.jpg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4238_7635.jpg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4238_9048.jpg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4238_9747.jpg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4239_0588.jpg
 

오늘은 전북개발공사에서 전직원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~

"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에게도 진정한 친절이 전해진다!"

이는 고객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 중 하나인데요~

직원들이 쌓이는 스트레스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 

그 감정이 말투와 표정으로 고객에게 전달될 수 밖에 없습니다.

그래서 오늘 교육에서는 스트레스 관리법과 회복탄력성을 높이는 방법을 함께 배우며

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였습니다.

바쁜 일정 속에서도 집중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전북개발공사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서로를 위한 작은 변화들이 모여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전북개발공사의 문화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!! ^^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