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전남우정청 우수FC 특강] '고객과 소통하는 방법'
페이지 정보

본문
오늘은 전남우정청에서 명인.우수FC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~
오전 9시부터 '고객과 소통하는 방법'을 주제로 특강을 했는데요~
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열정적으로 반응해 주셔서 더욱 활기찬 시간이 되었습니다.
특강을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 방법뿐만 아니라,
공감과 신뢰를 형성하는 대화 기술, 그리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함께 나누었는데요~
실전에서도 바로 적용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.
오늘 함께 해 주신 전남우정청의 명인.우수FC여러분,
그리고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!
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~
- 이전글김제시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신입 생활지원사대상 역량강화 교육 25.04.01
- 다음글소통교육 25.04.0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