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후기
> 커뮤니티 >

[전남우정청 우수FC 특강] '고객과 소통하는 방법'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25-04-01 14:30

본문
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5192_1155.jpg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5192_1897.jpg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5192_264.jpg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5192_3445.jpg
ced1bb4d45892d33612da9ca96ca9612_1743485192_4126.jpg
 

오늘은 전남우정청에서 명인.우수FC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~

오전 9시부터 '고객과 소통하는 방법'을 주제로 특강을 했는데요~

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열정적으로 반응해 주셔서 더욱 활기찬 시간이 되었습니다.


특강을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 방법뿐만 아니라,

공감과 신뢰를 형성하는 대화 기술, 그리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함께 나누었는데요~

실전에서도 바로 적용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오늘 함께 해 주신 전남우정청의 명인.우수FC여러분,

그리고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!

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~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